중국 스포츠 보는법, 중계없는 스포츠 보는 방법. 중국 리그 경기 보는 법, 중국 슈퍼리그 보는 방법, 중국축구.

중국축구

http://sports.sina.com.cn/

중국의 'sina 시나' 사이트.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우리나라의 '다음'이나 '네이버'처럼 실시간으로 각종 스포츠 중계를 해줍니다. 그 해외중계의 범위가 굉장히 넓습니다. 중국과 관련없어보이는 해외 유명 리그까지 대부분 중계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이트 언어가 중국어 입니다. 구글의 크롬으로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 번역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번역을 하면 알아보기 쉽습니다.

중국리그

번역을 실행하니 왼쪽 사이드에 각종 스포츠 경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외중계

당시에 김연경 선수가 활약하던 중국 상하이 경기를 보기위해 시나스포츠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2018년, 여자 배구 결승전을 봤습니다.

중국 슈퍼리그, 중국 축구 경기도 중계 해줄것 입니다. 

해외중계사이트

시나 사이트의 플레이어가 실행됩니다. 네이버나 다음처럼 플레이어 창이 뜹니다.

 

 


플레이어를 설치하라고 합니다. 중국말로 되어 있어서 알아보기 힙듭니다. 하지만 감으로 누르다 보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혹시 불안하다면 스마트폰 구글 번역기를 활용해 중국어 알림 창을 실시간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http://itrum.tistory.com/44 

스마트폰 구글 번역기 사용법은 위의 주소로 가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중국 배구 뿐만 아니라 각종 스포츠 경기 중계도 해줍니다. 중국 스포츠를 언제든 즐길 수 있게 된거 같아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중계,회외중계,시나,시나스포츠,중국중계,리그중계,중계권,시나스포츠,스포츠플레이어,해외중계보기,크롬번역,중국리그,중국축구리그,중국슈퍼리그.중국축구,중계보기.


 

 


+ Recent posts